자주하는 질문
-
동영상 재생시 capture tool 또는 detect 이라는 안내 메시지가 나오는데 왜 그러는걸까요?
-
캡쳐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으면 이를 감지하여 동영상 재생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
(알캡쳐, Ocam 등) 캡쳐 관련 프로그램을 찾아서 "작업중지" 하셔야 합니다.
1. Ctrl+Alt+Delete 키를 눌러 작업관리자를 확인합니다.
2. [프로세스] 탭에서 실행되고 있는 캡쳐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합니다. (해당 프로그램 우클릭 후 작업끝내기 선택)
3. [시작프로그램] 탭도 확인하셔서 동일하게 캡쳐 프로그램을 종료시켜주시면 됩니다.(해당 프로그램 우클릭 후 사용안함 선택)
4. 새로고침 후 다시 재생 시도
위와 같은 방법으로도 문제 해결이 되지 않을 경우 메인페이지 하단에 기술지원센터에서
1:1 원격신청 또는 기술지원센터 번호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-
동영상이 원활히 재생 되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?
-
동영상 재생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메인페이지 하단에
pc로 시청 중일 경우 - pc문제해결방법
모바일로 시청 중일 경우 - Mobile 문제해결방법
클릭 후 문제 발생 원인을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
해결방법으로도 원활히 진행되지 않은 경우, 1:1 원격신청 또는 기술지원센터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